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가 알아야 할 천식 사실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낙서장인 2020. 6. 2. 18:55

본문


모두가 알아야 할 천식 사실



천식을 앓고 사는 것만큼이나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도 있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


천식을 조절하거나 천식이 당신의 삶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막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천식의 진단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삶을 되돌릴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과 기술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천식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항상 연기, 증기, 연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이것은 담배 제품을 멀리하고 해로운 화학 물질, 연기, 증기에 노출되지 않은 곳에서만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식에 시달린다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흡연은 사람들에게 끔찍하다.


천식이 악화되어 몸에 산소를 차단하면 정말 나쁘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산소가 필요하다.


그리고 천식을 막는다.




천식은 계속되는 질병이고 지속적인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당신의 의사는 매일 복용해야 하는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공격받을 때 복용해야 할 약물이 있을 것이다.


의사나 알레르기 전문의와 상의하여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계획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면, 당신은 폐에서 공기를 억지로 빼내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다.


숨을 세차게 내쉬어라.


최대한의 힘으로 숨을 내쉰다! 그리고 나서 불편하지는 않지만 폐가 공기로 가득 찰 때까지 한 번의 더 긴 흡입으로 세 번의 짧은 숨을 따라라.


마지막으로 다시 힘을 주어 폐에서 공기를 배출한다.


이것은 호흡 루틴에 규칙적인 패턴을 형성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호흡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기가 강제로 내뿜어질 때,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당신의 폐를 채울 수 있게 해준다.


가래가 생길 수도 있지만, 일차적인 목표는 다시 규칙적으로 호흡을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든 종류의 담배연기를 멀리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피우지 마라.


담배를 피우면 끊어라.


증기나 화학 가스를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이것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멈추기 어려울 수도 있다.


자신과 흡연자 사이에 물리적 거리를 두어 간접흡연을 피한다.




만약 당신이 천식발작을 예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백혈병 억제제로 성공할 수 있다.


백혈병 억제제는 백혈병 예방을 위한 것이다.


백혈병은 기관근육이 수축하게 하는 분자로, 백혈구가 너무 많으면 천식 발작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그 처방은 당신의 체내에 있는 많은 백혈병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겪고 있는 천식 발작의 횟수를 감소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고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없다면 사회 복지사와 이야기하라.


천식약을 살 수 있는 것은 필수적이며, 사회복지사가 적은 비용으로 또는 무료로 약을 제공할 수 있는 병원이나 병원을 찾는 것을 도와줄 수도 있다.




천식을 앓는다면 비타민 E와 C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두 비타민 모두 폐 기능을 향상시켜 천식 발작과 다른 부정적인 증상들에 더 잘 저항하도록 도와준다.


이 비타민들은 음식에서 얻을 수도 있고 보충제를 먹을 수도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천식 유발요인을 예방하기 위해 면역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담배를 피우지 않더라도 흡연자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담배 연기 주변에 있으면 폐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기 때문에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연기가 밀폐된 방이나 지역에 있을 때 공격에 더욱 노출된다.




여기서 보듯이, 천식을 멈추거나 조절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곧, 여러분은 일상의 일부로 천식을 다루는 것을 고려하고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