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도움말을 통해 가능한 한 오래 기억에 남으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루나낙서장인 2020. 6. 2. 18:53

본문


이 도움말을 통해 가능한 한 오래 기억에 남으십시오.




기억력이 없다면 우리의 인간관계는 어떨까? 가끔 기억력 상실을 겪으면서 고군분투한다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들이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뇌를 향상시키고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정보를 더 오랜 시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다.


기억 장치는 속기가 작가를 돕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기억을 돕는다.


당신은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그것을 일상적인 항목이나 단어와 결합하게 되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 정보를 더 잘 기억하도록 도와주는 상관관계를 형성한다.




만약 당신이 중요한 양의 정보를 기억해야 한다면, 다른 장소에서 그것을 공부해라.


이것은 당신이 정보를 하나의 특정한 설정과 연관시키는 것을 방지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내부에 그것을 더 깊이 주입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공부하는 장소를 바꾸는 것은 일반적인 유지를 장려한다.




정보에 대한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은 외우고 회상할 수 있기를 원하는 개념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교과서에 있는 정보를 기억하려고 할 때, 그것은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것을 유지하기 위해 사진과 차트를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은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스스로 그래프와 차트를 그릴 수 있다.




인삼 보충제는 기억력을 향상시킨다고 선전된다.


연구에 따르면 인삼을 복용하는 것이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당신의 뇌에 좋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건강에도 탁월하다.


기억력 감퇴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드러난 또 다른 자연 아이템은 녹차다.




기억력 상실은 노령화된 정신에 비극적일 수 있다.


처방약은 특히 치매 진단을 받았을 때 더 이상의 기억력 상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절대로 정보를 벼락치기로 하지 마라.


항목을 메모리에 보존해야 할 경우 스터디 세션이 유용하다.


모든 것을 한꺼번에 배우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배운 것을 많이 기억할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은 뇌가 계속해서 기억하는 습관을 갖도록 돕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부 시간을 계획할 필요가 있다.




학문은 일단 대학 졸업장을 받으면 끝나는 것이 아니니 평생학습에 전념하라.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기억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뇌의 필수적인 부분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항상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뇌가 정보를 기억해야 할 때 훈련을 받도록 보장할 것이다.




스스로에게 큰 소리로 말해봐.


이름 같은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면 바로 큰 소리로 말해라.


뇌가 정보를 다시 얻을 수 있을 정도로 큰 소리로 새로운 정보를 반복할 때, 그것은 나중에 검색을 위해 뇌에 그것을 굳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반복된 정보를 일상적인 대화로 몰래 숨길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메모리 트릭을 연습하고 있는 것이 분명할 필요는 없다.




중요한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뇌에 맞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


건강한 지방을 식단에 포함시키면 뇌와 중추신경계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고약한 트랜스 지방 대신에 견과류, 생선, 아마씨 오일을 포함한 음식을 먹어라.




이름을 기억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방금 만난 사람과 이름이 같은 사람을 연결해 보십시오.


정신적인 연결고리는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만이 아니라 유명한 사람과의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친숙한 이름을 가진 새로운 얼굴과 연결하면 다음에 당신이 그 사람을 볼 때 그 사람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학습 자료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미리 개요를 만드세요.


학습에 필요한 정보를 관련 세그먼트로 정리할 수 있다면 더 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학교에서 배운 것처럼 형식적인 윤곽을 만들 필요는 없다.


어떤 종류의 그룹화 메커니즘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기념일이나 생일을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은 웃기게 보일 수 있다.


여러분이 실제로 잠시 시간을 내서 다른 사건들의 날짜를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 전까지는 말이다.


이것은 기억력 상실의 시작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여기에 제공된 팁을 사용하면 더 나은 기억력을 가질 수 있다.